본문 바로가기
살림정보/요리 레시피

망고주스 만들기 레시피 (초간단 망고바나나주스 만들기)

by -_-* 2022. 10. 2.
반응형

망고주스 만들기 레시피 (망고바나나주스)

 

제가 주로 구매하는 코스트코 냉동 망고 청크를 활용한 망고주스 만들기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망고 주스 레시피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방법도 매우 쉽게 때문에 꼭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망고주스 만들기 레시피 재료  ( 망고바나나 주스 만들기 )

 

  1. 냉동 망고 조각 10개 
  2. 바나나 반개 
  3. 물 200ml 
  4. 꿀 약간 (없어도 상관없음) 

 

 

 

 

 

 

 

 

망고주스 만들기 레시피 (망고바나나 주스 만들기 레시피) 

망고주스 만들기 (망고바나나주스 만들기)

1. 믹서에 물 망고 조각 10개, 바나나 반개, 물 200ml, 꿀 약간을 모두 넣습니다. 

망고주스 만들기 (망고바나나주스 만들기)

2. 믹서에 따라 30초~ 1분 정도 갈아주시면 완성입니다. 

 

 

망고주스 만들기 정말 쉽지요? 냉동 망고만 넣어서 만드는 것보다 바나나 반 개 정도 넣어주시면 바나나의 단 맛으로 인해서 주스 맛의 실패 확률이 거의 없어요! 바나나를 꼭 넣어서 망고바나나주스로 드셔 보세요. 

 

 

 

코스트코 냉동 망고

 

제가 사용하는 망고청크가 냉동 망고이기 때문에 따로 얼음은 넣지 않아도 꽤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요! 하지만 더 시원한 주스를 원한다면 얼음을 2-3조각 함께 넣어서 갈아주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한 코스트코 냉동 망고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소개해요

오늘은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김해에도 코스트코가 입점했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회원가입 후 다녀왔는데요. 제가 직접 구매해보고 좋았

bono0933.tistory.com

 

간단하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망고주스 (망고바나나주스) 만들기 레시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