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맛집

명륜진사갈비 가격 메뉴 유의사항 모두 알려드려요.

by -_-* 2021. 9. 3.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가격 메뉴 할인 유의사항 런치시간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명륜진사갈비 가격, 할인, 런치시간, 추가메뉴, 단품메뉴, 식사메뉴, 점심특선 메뉴, 유의사항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추천하는 이유  

진사식당이라는 말은 성균관 (명륜당) 부속건물로 유생들의 식당이었다고 합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임금님도 갈비와 고기를 먹기 위해서 찾아왔던 명륜당의 진사식당을 모티브로 브랜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명륜진사갈비의 돼지갈비는 매실을 통해 당성분을 중화시켜 건강한 단맛을 가지면서도 천연 재료를 포함하여 22가지의 재료들로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맛을 연구해왔습니다. 특히 명륜진사갈비는 화학보존제, 식용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남은 음식 재사용을 하지않는 정책을 고집하며 최고등급 재료를 사용해 맛의 원칙을 준수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명륜진사갈비 가격

명륜진사갈비 가격 할인 런치시간 어린이 가격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숯불돼지갈비가 무한으로 제공되어 인기가 많은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평일 런치 1인 13500원, 디너타임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1인 14900원입니다. 평일 런치 요금은 입장시간 기준으로 오후 3시까지 입장하시면 평일 런치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의 어린이 가격은5~7세는 7000원, 8~10세는 9000원으로 다른 음식점과 기준이 다르니 확인이 필요하겠습니다.
명륜진사갈비 1인 가격에는 돼지숯불갈비 뿐만 아니라 공기밥과 음료까지 포함되어진 금액이고, 돼지갈비는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단, 남긴 음식은 포장되지 않습니다.



명륜진사갈비의 숯불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 숯불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좋은 품질의 고기로 정성들여 만든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제공하는데요. 이때 목전지라고 해서 목살과 앞다리살 70%와 돼지갈비 30%를 구성하여 만든 양념구이 요리라고 합니다. 하지만 뼈있는 갈비만 원하시는 분들은 요청을 하시면 갈비만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추가메뉴

명륜진사갈비 추가메뉴 / 단품메뉴 

명륜진사갈비에서는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시면 추가메뉴를 주문해볼 수 있는데요. 소갈비살 150g 1인분을 7000원에, 돼지껍데기 160g은 1인분에 3000원의 가격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단품메뉴도 판매중입니다. 숯불닭갈비를 200g 1인분을 8900원에, 숯불쭈꾸미 330g 1인분을 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을 드시는 분에 한하여 숯불닭갈비를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명륜진사갈비 식사 메뉴 / 점심 특선 메뉴

명륜진사갈비 식사메뉴 

명륜진사갈비의 무한리필 메뉴로 숯불돼지갈비를 드시고 난 뒤에 식사 메뉴로 된장찌개 2000원, 계란찜 3000원, 물냉면과 비빔냉면 각각 4900원에 판매중입니다.


개인적으로 계란찜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폭탄계란찜 비주얼로 나오고 부드럽고 아이 먹이기에도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명륜진사갈비는 점심 특선 메뉴로 쌈싸먹는 김치찌개(찜), 고기주는 냉면 (물, 비빔) , 담백하고 건강한 국물에 푸짐한 갈비가 들어있는 갈비탕, 특제양념소스와 불고기의 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뚝배기 불고기, 깊고 진한 맛의 육개장, 구수하고 담백한 국물의 설렁탕, 야들야들한 고기가 듬뿍 들어간 소머리국밥과 잡내가 나지 않는 소내장탕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의 점심특선메뉴는 매장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오니 방문하고자 하는 지점을 통해 주문가능한 메뉴를 확인하셔야 하겠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유의사항

명륜진사갈비 유의사항으로는 해당 매장은 숯불돼지갈비가 무한으로 제공되는 대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 , 주말과 공휴일은 100분으로 이용시간을 지켜주세요.


그리고 음식물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3000원이 발생함으로 먹을 수 있는 양 만큼만 주문하시면 됩니다. 고기를 추가로 주문하실 때 한 판이 너무 많으면 반판만 주문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불판에 불이 많이 나면 직원을 호출해주세요. 직원분이 오셔서 물을 부워주시거나 불판을 교체하는 등 도움을 줍니다.


오늘은 우리나가 한식프랜차이즈 1위 명륜진사갈비 가격 메뉴와 이용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