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맛집

아웃백 런치메뉴 런치시간 런치가격 알아봐요

by -_-* 2021. 7. 4.
반응형

아웃백 런치세트 런치메뉴 런치가격 런치시간

오늘은 아웃백 런치세트의 런치메뉴와 가격 그리고 런치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진주점입니다.

 

아웃백 런치 시간 : OPEN ~ 17:00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런치 시간은 오픈 시간인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과 평일 여부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포점은 예외이며 매장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런치세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런치세트는 메인 메뉴와 함께 홈메이드 수프, 부시맨 브레드, 신선한 과일 에이드와 커피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아웃백 런치메뉴입니다.

  • 홈메이드 수프는 매장별 당일 제공되는 수프의 종류가 다릅니다. 직원분께서 주문 가능한 수프를 알려주시면 그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양송이 수프를 추천드립니다.
  • 부시맨 브레드는 리필이 가능하며 함께 제공되는 버터 이외에도 초콜릿이나 라즈베리소스를 요청하시면 가져다줍니다. 그리고 식사가 끝나면 부시맨 브레드를 무료로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 신선한 과일 에이드를 업그레이드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주스는 1000원, 무알콜 모히토는 2000원을 추가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과일 에이드 음료 제공 후 탄산음료로 리필할 수 있습니다.
  • 커피는 뜨거운 커피와 아이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를 대신하여 녹차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이크아웃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 컨텐츠자동

 

 

아웃백 런치메뉴 & 런치 가격

아웃백 런치세트 메뉴
아웃백 런치세트 메뉴

아웃백 런치세트의 메인 메뉴는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해당 아웃백 런치 가격은 위의 홈메이드 수프, 부시맨브레드, 과일 에이드, 커피를 포함한 가격이며 부가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장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의 아웃백 런치메뉴는 홈페이지 메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진주점에서 제공받은 런치세트 메뉴판이고 아래의 이미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런치세트 메뉴를 가져왔습니다만 실제로 메뉴 구성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웃백 런치세트 런치메뉴  (출처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 

아웃백 런치메뉴와 런치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www.outback.co.kr

 

 

 

아웃백 메뉴 추천

치킨텐더 샐러드

아웃백 런치 치킨텐더 샐러드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부드럽고 고소한 안심 텐더가 곁들여진 샐러드입니다. 드레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천하는 드레싱은 허니머스터드 또는 랜치 소스입니다. 과거에 아웃백 런치 메뉴에서 사라졌었는데 최근 다시 포함된 메뉴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

아웃백 런치 메뉴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

홍합과 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어우러진 정통 스타일의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취향에 따라 직원에게 맵기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움바 파스타는 먹는 도중에 느끼해서 다 먹지 못하는데,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의 경우 깔끔하고 산뜻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런치메뉴, 런치시간, 런치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